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디큐브 부스터 힐러 사용방법 내돈내산 n달차 찐후기 부작용

반응형

메디큐브 부스터 힐러 사용법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볼게요

45살이 되니 정말 다음날 거울 보는것이 무서 울 정도로 피부가 늙는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겨울 지나고 나니 광은 사라지고 주름이 너무 늘어나면서 이제는 피부과 시술만이 답인가를

계속 고민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피부과 시술은 부작용이 라는 부담감 때문에 함부로 하지 못 하겠더라구요...

하지만 화장품 만으로는 절대로 부족한 피부 상황이어서 홈디바이스기를 엄청나게 검색했고 2가지

홈디바이스기를 선택 사용 해 보았어요.

3가지 기능이 함께 있는 센**** 은...

사실 3가지 기능이 함께 있다는 것이 너무나 매력적이었지만

피부가 예민한 저는 그 3가지 기능을 한번에 하기에는 자극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3가지 기능을 매일 한 번에 하려니까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렸어요...피부를 위해 이 정도 투자는 

해야 하지 않나 하지만 매일 그 정도 시간을 낸다는 것이 쉽지 않았어요.

아이 공부도 봐 줘야하고 밥도 챙겨야 하고....ㅠㅠ

저녁 시간이 너무 바빠요^^;(다들 이해 하시죠??ㅋ)

만약에 피부가 예민하지 않으시거나

예민해도 3가지 기능을 모두 원해서  한 가지 기능씩 돌아가며 사용해 보겠다고 하시는 분들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 해요~~

사실 효과는 저 처럼 하루에 한 가지만 사용 해야 한다면 크게 다르지 않은거 같거든요...

 

메디큐브는 23년 5월에 구입해서 사용 7개월차에 들어 갔습니다

이제부터 메디큐브 찐 후기 들어가 보겠습니다~~^^

1. 부스터 힐러 사용법

메디큐브 부스터힐러의 사용법은 무척 간단해요(기본적으로 홈 디바이스기 들이 간단한거 같더라구요)

버튼하나로 전원, 레벨조절 모두 가능해요~~

어플리케이터는 뾰족한 물방울 모양으로 이마 윗 부분까지 착 붙는 느낌으로 사용 할 수 있어요.

전원을 켜면 제품이 동작하고 파란색  LED 불빛이 나와요.

레벨은 1~5단계 까지 조절 가능하구요 당연히 5단계가 가장 높은 단계예요.

눈가나 입가 그리고 코는 1단계 사용을 권하고 있어요.

 

저는 7개월이 지난 지금도 얼굴 전체 1단계로 사용하고 있어요.

1단계 이상을 해서 사용하게 되면 무엇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묘하게 속이 안 좋아진다는

느낌을 받아서 마스크 시트팩을 할 때(요때만은 2단계로 해요~~^^) 말고는 계속 1단계를 유지하고 있답니다.

시트팩을 한 상태에서 기기를 사용하면 훨씬 흡수가 잘 되는 느낌을 받으실거예요~~

 

기기는 5분이 지나면 자동 종료돼요.

하루에 세 번도 사용 가능 하다고 하지만 저는 저녁에 한 번만 사용 하는데요

아침에 시간이 바쁘지 않으시다면 아침에 써보시기를 추천 드려 보아요.

아침에 사용 후 화장을 하면 정말 반짝반짝 물광과 함께

화장이 엄청 잘 먹어요~~

 

저는 스킨, 앰플, 아이크림, 영양크림 순으로 기초를 하는데

앰플 바르고 2분, 마지막 영양크림 바르고 3분 요렇게  2번에 나누어서

총 5분을 사용하고 있어요.

흡수가 어려운 비타민 앰플이나 미백앰플을 사용하고 계신다면 앰플 사용 후 사용 해 보시길 권해드려요.

제가 사용 후 가장 효과를 본 부분이 피부가 밝아 졌다는 거예요.

주근깨 기미가 있는 피부라 항상 미백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동일한 제품을 사용하면서 부스터힐러를 

추가 사용한 결과 눈에 띄게 피부가 밝아 졌어요.(한 달 이상 사용 한 후의 결과 랍니다~~^^)

아시다시피 주근깨 기미는 사라지지 않고 옅어 질 수만 있다는 슬픈현실ㅠㅠ

그래도 피부톤 개선만으로도 피부가 깨끗 해 보일 수 있는데요 부스터힐러는 저에게 굉장히 도움을 주는 제품 이었어요.

 

모공부분도 조금 개선이 되었어요.

모공은 유전이며 절대로 갯수는 줄어 들 수 없다는 또 슬픈현실 ㅠㅠ(역시 피부는 타고나야 하는 것이네요...ㅋ)

하지만 피부탄력을 높임으로서 늘어진 모공을 좁게 만들 수는 있죠.

확실히 사용 후 탄력이 좋아지면서 늘어진 모공이 좁혀진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이 모든 결과는 사용하던 화장품들의 흡수력을 돕기 때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제가 사용하는 모든 화장품들이 피부 미백과 탄력을 돕는 제품 들이니까요~~ㅎㅎ

 

제품의 무게는 80g으로 핸드폰 보다 가볍다는 느낌으로 사용 하실 수 있어요.

충전은 자주 하지 않으셔도 돼요~~

저는 레벨을 알려주는 안내멘트(?)가 끊어져서 들리면 충전을 하는데요 거의 3주에 한 번 정도 하는거 같아요.

제품을 자주 사용 한다면 더 자주 해야 겠지만 충전 때문에 불편 한 점은 절대로 없는거 같아요.

2. 부스터힐러 부작용

부작용은 개인차가 있는 부분이라서요 먼저 알려드려요~~저는 조금 예민한 편이 랍니다.

첫째, 저는 눈가는 사용하지 못 해요.

일주일 정도 사용해 보았는데 시림과 통증으로 사용 포기 했어요.

1단계로 해서 사용을 권한다고 했지만 저는 얼굴 전체를 1단계로 사용 할 정도로 자극을 크게 느끼기

때문에 눈가는 안돼겠더라구요.

둘째, 이시림 있어요.

그래서 저는 입가 사용 할 때는 입쪽에 바람을 빵빵하게 넣고 기기를 돌리거나 혀로 이를 방어하고(ㅋ)

기기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피부도 소중 하지만 이는 더 소중하는 제 개인적인 생각 입니다~~^^

셋째, 화장품을 많이 쓰게 만든다.(부작용이 아니라고 할 수 도 있지만...)

평소보다 많은 량의 화장품을 얼굴에 도포해야 롤링이 잘 돼요.

조금만 바르면 롤링 할 때 자극이 된다는 생각이 들어서 결국 추가로 더 바르게 된답니다...

이런 부작용에도 불구하고 저는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사실 예민해서 더 이상의 기능이 있는 기기는 못 사용 할 거 같구만유 ㅋ)

피부톤이 많이 개선 되었고 탄력도 좋아 졌으며 광도 반짝반짝 나게

해주는 제품 이네요~~

반응형